[라이프팀]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란 말이 있다. 보여지는 것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뜻인데 소비자에게 선택 받아야 하는 제품들의 경우 그 겉모습은 매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특히 여성들이 주 구매층인 상품들은 제품의 질 만큼이나 겉으로 보여지는 디자인이 중요하다. 같은 제품이더라도 기왕이면 예쁘고 눈에 띄는 컬러의 상품에 먼저 눈이 가기 마련. 이에 여성들이 주 고객인 주방 용품들이 예뻐지고 있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들이 속속들이 등장하면서 고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는 것.
이처럼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주방 용품들은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과 실용성까지 갖춰 주부들을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한다.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고민에 빠진 주부들을 위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춰 주방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특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 ICC HOME 에코스톤 손주물 냄비
이태리에서 직접 디자인한 ICC HOME의 ‘에코스톤 손주물 냄비’는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자신이 원하는 색상을 골라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ICC만의 특별한 에코스톤 코팅으로 요리 시 음식이 눌러붙지 않으며 뚜껑까지 통주물로 제작되어 가마솥에서 한 요리처럼 깊은 맛을 낼 수 있다.
고순도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부식 걱정이 없으며 6mm의 두께로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뛰어나 요리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태리에서도 인정받은 친환경 코팅으로 건강한 음식을 만들 수 있으며 내구성 또한 뛰어나 금속 조리기구를 사용해도 전혀 긁힘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 네오플램 항균컬러칼&칼 블록
칼라 세라믹 코팅으로 다채로운 컬러를 자랑하는 네오플램의 ‘항균컬러칼’은 칼 손잡이에 마이크로밴 항균 소재가 함유되어 세균의 번식을 막아 준다. 가볍고 부드러운 손잡이로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으며 일본제 스텐 재질을 사용하여 우수한 절삭력을 자랑한다.
색상 및 사이즈가 다양하여 식재료별로 구분해 사용하기 편리하며 슬림한 디자인의 컬러 칼블록 역시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마이크로밴 항균 소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르크루제 무쇠 냄비
냄비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부엌을 만들어 주는 르크루제의 ‘무쇠 냄비’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냄비 내부에 사용되는 샌드에나멜은 매끄러운 표면으로 세척이 용이하며 음식을 담았을 시 식감을 돋보이게 한다.
산성이나 열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외부 충격에도 강한 것이 특징이며 무쇠냄비임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사진출처: ICC HOME, 셀리브레이트, 네오플램, 르크루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부르면 짜증 내는 나무 "아 왜 불러~"
▶ 세계 최강의 정강이, 야구 방망이 3개도 손쉽게~ ‘파워’
▶ 새 아파트 벌레떼 습격, 먼지다듬이 때문에 ‘주민들 한숨’
▶ 사표 던지고 싶을 때 1위 '내 미래가 불투명할 때'…공감백배
▶ [포토] 이상우-남상미-김지훈, 운명적인 삼각관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