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희는 최근 KBS1 '강연 100℃'에서 '마음을 성형하세요'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 그는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선택한 성형수술로 심한 부작용이 왔고 한쪽 콧구멍이 막혀 숨을 쉬기 힘든 상태에까지 이르렀다고 고백했다.
또한 온갖 악성 댓글과 손가락질에 시달리며 한 때 극단적인 생각도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제 본인과 같은 아픔을 겪는 이들에게 작은 희망이라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성형 실패자들을 위한 멘토로 활동 중인 배우 노현희가 성형 부작용 퇴치에 뜻을 같이할 서포터즈를 모집에 나섰다.
'힐링라이프캠페인'의 공식 카페를 통해 내달 10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는 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공식카페와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된다.
'힐링라이프캠페인'은 잘못된 성형 지식으로 인한 성형중독과 성형부작용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는 캠페인이다. 현재 노현희는 과도한 성형을 지양하고 올바른 성형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카운슬링 및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한 '힐링멘토'로 맹활약하고 있다.
특히 노현희는 힐링멘토로서 성형부작용과 실패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지원을 해줄 의료 자문단과 법률적인 자문단을 힐링멘토로 선정, 성형부작용 지원 프로그램, 거리 캠페인, 오프라인 모임 등 폭넓은 활동을 해왔다.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함으로서 더욱 체계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
노현희는 "성형 수술 시 의사는 수술 후 발생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 환자에게 설명할 의무가 있다. 하지만 아직도 이러한 당연한 권리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며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성형 정보를 전하고 수술 부작용으로 사회와 격리된 채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서포터즈와 같이 진행할 계획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힐링라이프캠페인 서포터즈는 캠페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alingtoyou)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경매 넘어간줄 알았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글래머女'와…발칵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