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는 줄즈(Joolz)를 구입한 고객에게 에버랜드 사파리 로스트밸리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줄즈 유모차를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에버랜드 초대형 사파리 어드벤쳐 로스트벨리 자유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6일 줄즈 홈페이지와 네이버 줄즈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줄즈 유모차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시력보호 레인커버, 줄즈 전용 레인커버, 전용 펌프와 쁘레베베e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줄즈 전용 액세서리 50%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제공되는 쿠폰은 기저귀가방, 슬리핑백, 양산, 썸머시트, 보디가드, 손잡이 보호커버 등줄즈 전용 액세사리를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 매월 상시 진행되는 베베 해피 이벤트도 있다. 쁘레베베 제품을 구매한 뒤 사용후기를 작성한 쇼핑몰 페이지 URL과 화면 캡쳐 이미지파일, 맘스홀릭에 작성한 사용후기 URL을 첨부해 이메일(event@prebebe.co.kr)로 발송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우수후기로 선정되면 제이제이콜 기저귀함이 사은품으로 발송된다.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줄즈는 엄마들 사이에서 ‘완벽한 유모차’로 알려진 브랜드다. 줄즈의 대표 에디션 ‘줄즈데이어스’는 양대면, 튼튼한 프레임 등 프리미엄 유모차들이 지닌 기본적인 특징을 비롯해 4바퀴 독립 서스펜션, 공기주입식 타이어, 간편한 폴딩(Folding), 발판 확장 등의 기능을 추가적으로 갖춰 프리미엄 유모차다운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