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숨바꼭질’ 포토 시놉시스 10종이 공개됐다.
최근 충격 실화 스릴러로 화제를 모은 영화 ‘숨바꼭질’(감독: 허정, 제작 스튜디오 드림캡쳐)이 압도적 긴장감을 선사하는 포토 시놉시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총 10장의 사진으로 이루어진 ‘숨바꼭질’ 포토 시놉시스는 집에 몰래 숨어든 낯선 사람으로부터 내 가족과 내 집을 지키기 위한 ‘성수’(손현주)와 ‘주희’(문정희) 그리고 성수의 아내 ‘민지’(전미선)의 뜨거운 사투를 담아냈다.
특히 성공한 사업가 성수 역을 맡은 손현주는 첫 단독 주연작 ‘숨바꼭질’에서 드라마 ‘추적자’와는 180도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문정희는 ‘숨바꼭질’에서 노 메이크업 열연을 펼치며, 전미선은 두 아이의 엄마로 영화의 또 다른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한다.
각자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세 명품 배우의 열연과 촬영 현장의 긴장감까지 고스란히 전하는 ‘숨바꼭질’ 포토 시놉시스는 놀라운 연기 몰입도를 선보인 아역 배우들의 활약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을 단숨에 흡입시킨다.
한편 ‘숨바꼭질’은 진정한 ‘연기의 신’ 손현주-문정희의 압도적인 연기력과 실화 바탕의 탄탄한 시나리오가 만나 폭발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8월14일 전국 개봉. (사진제공: NEW)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혜리 토니안 언급 “새 콘셉트 잘 어울린다며 응원해줘”
▶ 故 박용하 3주기 추모식, 일본팬 1000여명 참석 ‘애도’
▶ 수지 인기 부담, 대세는 바뀐다? “인기 없어질 것 두려워”
▶ 윤아, 수영 응원차 '연애조작단; 시라노' 촬영현장 깜짝 방문
▶ [포토] '감시자들' 정우성, 완벽한 몸매 비율 '우월 기럭지 인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