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넷마블이 달라져도 정말 달라졌네.'</p> <p>최근 '다함께 차차차', '마구마구 2013', '모두의마블' 등 연이어 모바일 게임 히트작을 내놓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넷마블이 새로운 B.I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도 본격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p> <p>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기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형 BI로 2일 새롭게 선보였다.</p> <p>리뉴얼은 '전(全)세계인에게 즐거운 게임세상을 제공한다'는 기업 철학에 맞게 보다 친근한 세계인의 게임친구라는 이미지를 주었다.</p> <p>앞으로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온라인 게임에도 새로운 캐릭터형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빠르게 적용할 예정이다.</p> <p>
이번 캐릭터형 리뉴얼에 새롭게 등장한 아기공룡은 넷마블의 초창기 캐릭터인 '알리와 마블이'를 리뉴얼 한 캐릭터로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개구쟁이 게임친구'라는 이미지를 형상화해 더욱 캐릭터형 BI에 친근한 느낌을 준다.</p> <p>한정민 넷마블 UX디자인센터장은 '넷마블의 이미지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캐릭터형 BI로 리뉴얼했다'며 '세계를 향해 도전해가는 넷마블의 도전정신과 가장 부합될 수 있도록 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모바일 동접 40만! '모두의 마블' 온라인도 상승세
동접 40만 '모두의 마블' 치명적 매력 이것!
카카오톡 메시지=게임 흥행 예고 티저, 왜?
'모두의 마블' 매출 1위, 넷마블 자축문화 눈길
'모두의 마블' 2달 연속 기록 깨고 DAU 1위 등극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모바일 동접 40만! '모두의 마블' 온라인도 상승세
동접 40만 '모두의 마블' 치명적 매력 이것!
카카오톡 메시지=게임 흥행 예고 티저, 왜?
'모두의 마블' 매출 1위, 넷마블 자축문화 눈길
'모두의 마블' 2달 연속 기록 깨고 DAU 1위 등극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