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주 대신증권 사당지점장은 이날 참가자 중 유일하게 플러스(+) 성적표를 받았다. 보유하고 있던 영흥철강(1.18%)과 엑세스바이오(Reg.)가 모두 오른 덕이다. 이 지점장은 엑세스바이오(Reg.)를 장중 추가 매수한 뒤 다시 일부 팔면서 35만원가량의 차익도 챙겼다. 그동안 손실이 쌓였던 탓에 전체 누적손실률은 12.41%에 머물렀다.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손실을 입은 상황에서 황대화 SK증권 압구정 PIB센터 차장과 김동욱 하나대투증권 도곡지점 차장은 손실을 1% 아래로 막아냈다.
황 차장은 동원산업(-3.47%)을 신규 매수한 가운데 기존 보유 종목인 대아티아이(-2.76%)가 빠진 탓에 손실을 입었다. 김동욱 차장은 국보디자인(3.48%)를 신규 매수하고 CJ(-1.26%)와 대성홀딩스(-0.35%)를 전량 손절매했다. 해당 종목의 확정 손실액은 130여만원.
김지훈 메리츠종금증권 광화문지점 과장과 정재웅 유진투자증권 도곡역지점 부지점장, 김영철 우리투자증권 창원WMC 부장, 조윤진 W프레스티지 테헤란센터 차장은 1%대 손실을 기록했다.
김지훈 과장은 나노엔텍(2.31%)이 올랐지만 ITX시큐리티(-2.02%)와 차이나그레이트(-3.14%)가 빠진 탓에 손실을 피하지 못했다. 정 부지점장은 엔씨소프트(0.29%)를 신규 매수하고 만도(0.00%)를 전량 손절매해 피해폭을 줄였다.
정현철 현대증권 온라인채널부 차장은 피해가 컸다. 남화토건(-4.07%)과 웨이브일렉트로(-5.92%)가 모두 빠진 탓에 손실률은 마이너스(-) 5%를 넘었다.
2013 한경 스타워즈는 홈페이지에서 매매내역을 무료로 볼 수 있다.
[한경 스타워즈] 중계방송 및 실시간 매매내역 보러가기 http://starwars.hankyung.com/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女배우, 6세 연하 男과 집에서 '하룻밤' 포착
▶ 성인 방송 女출연자들 정체 드러나자…경악
▶ 가수 지망생 女, '매일 성관계' 협박 당하더니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女배우, 100억 빚 때문에 생방송 도중…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