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가 tvN ‘푸른거탑’에 깜짝 출연한다.
7월3일 방송될 tvN ‘푸른거탑’에서는 연합훈련을 피해 미모의 여자 후배(경리)와 꿀맛 같은 휴가를 떠난 김재우가 캠핑장 바로 옆으로 야외훈련을 나온 분대원들과 마주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캠핑장에서 여 후배의 고백을 받고 첫 키스를 나누려는 순간마다 등장하는 군대 동료들 때문에 당황한 김재우는 분대장으로서의 책임감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나인뮤지스의 새로운 대세로 떠오르며 국군 장병들의 선망의 대상인 경리는 ‘국민 분대장’ 김재우의 마음도 사로잡으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푸른거탑’을 담당하는 CJ E&M의 민진기 PD는 “휴가를 나간 군 장병이 여자친구와 떠난 달콤한 캠핑에서 동료 전우들을 만난 당혹스런 상황은 시트콤적인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장치가 될 것이다. 에피소드 군데군데 포복절도할 만한 장면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경리 ‘푸른거탑’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경리 푸른거탑 출연 기대된다” “김재우 부럽다” “경리 푸른거탑 출연 본방사수 할께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인뮤지스 경리가 특별출연하는 ‘푸른거탑’은 3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이상순, 9월 결혼 발표 “청첩장 찍었다”
▶ 원빈 이나영, 신비주의 커플 탄생 “시작하는 단계”
▶ SBS 측 “‘현장21’ 김정윤 기자 인사발령, 외압 없었다”
▶ [w위클리] ‘칼과 꽃’ 또라이 감독과 미친 배우들, 믿고 볼 수 있겠네요
▶ [포토] 슈퍼주니어 려욱 '어떠한 고음도 척척~'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