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가 아이스 바 형태로 홈쇼핑에서 판매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www.mangosix.co.kr 강훈)는 필리핀산 망고를 그대로얼려 만든 '망고식스 아이스망고'를 4일 오후 4시 5분부터 35분간 N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망고는 올해 수입과일 시장에서 파인애플을 제치고 판매율 5위에 오르는 등 부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망고식스를 비롯해 여러커피전문점들이 망고빙수, 망고주스 등 신제품을 내놓으며 올 여름 가장 각광을 받고 있다. 베타카로틴, 황색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한 항산화 식품이며 과즙과 섬유질이많아 무더운 여름 수분과 영양보충에 적합한 과일이다.
망고식스 아이스망고는 생망고의 껍질을 벗겨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손잡이를 부착하고 낱개 포장해 가정이나 야외에서도 손쉽게 생망고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30개씩 포장된 1개 세트의 가격은 4만원이지만 망고식스의 첫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당일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즉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실질적으로 3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1분에 1명씩추첨해 망고식스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전 구매 고객에게망고식스 머그컵 1개를 제공한다. 망고식스는 지난 2011년부터 망고를 이용해 망고주스, 망고&코코넛, 망고&타피오카, 망고&레드빈, 망고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식음료와 생망고, 건망고 등을 판매하고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다.
망고식스 장기석 이사는 "최근 망고의 인기는 건강한먹거리를 찾는 소비 트렌드가 자리잡았기 때문"이라며 "아이스망고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망고를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웰빙 간식"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배우, 6세 연하 男과 집에서 '하룻밤' 포착
▶ 성인 방송 女출연자들 정체 드러나자…경악
▶ 가수 지망생 女, '매일 성관계' 협박 당하더니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女배우, 100억 빚 때문에 생방송 도중…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