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윈게임즈, 새로운 시스템의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중국 진출</p> <p>김두일 네오윈게임즈 대표는 '한국에서 성공한 게임은 중국에서도 성공한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중국에 진출하여 모바일 게임의 문을 열고 있다.</p> <p>양사는 이번 독점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서 96억 위안(한화 약 1조 8000억 원)에 달하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막대한 성과를 얻길 바라고 있다.</p> <p>네오윈게임즈는 중국에 조기 진출한 회사 중 하나이며, 중국에서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운영대리까지 가능한 전천후 전문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잉용후이는 중국 내 주요 어플리케이션 상위 10위 안에 드는 마켓으로 월간 다운로드는 2억 4000만 건에 달한다.</p> <p>두두차이나 김태균 기자 dany.kim@duduchina.co.kr</p> <p> **이 기사는 한경닷컴 게임톡과 두두차이나가 매체 간 기사 교류 협약에 의해 실린 기사입니다.</p>
김선우 대표 '中 스마트폰 1억 7000대, 시장 열렸다'
김두일 대표 '중국 게임시장 열렸다. 뛰어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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