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젤, 기업銀 화상상담센터 시스템 공급

입력 2013-07-08 09:03  

유엔젤은 최근 IBK기업은행에 국내 최초 다채널 기반의 화상상담센터를 구축했다고 8일 밝혔다.

IBK기업은행 화상상담센터는 스마트폰, PC 등 개인화 기기 뿐 아니라 화상부스, 화상ATM에서도 화상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란 설명이다. 유엔젤은 10년 이상 축적된 무선 통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플랫폼을 구축했다.

유엔젤은 금융권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분석해 상담에 필요한 자료 및 화면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영업점에서 상담하는 것과 같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언어?청각장애우들의 이용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화상담에 최적화된 환경도 함께 제공했다.

회사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에게 은행 영업점을 방문해야만 정확한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것은 늘 불편함으로 다가왔다"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센터는 많은 정보를 주고받아야 하는 금융권의 가장 효과적인 비대면 소통 채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에 막말…경악
개그우먼 남편, 바람 피면서 '10억' 빼돌리더니
20대女, 콘돔 기피 남친과 여름휴가 갔다가…
장윤정 母 "행복하길 바라지만 진실은…" 충격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