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프로야구' 3色 프로모션으로 인기 박차

입력 2013-07-10 12:24   수정 2013-07-10 13:49

<p>신작 '퍼펙트프로야구'가 대중 인기 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체 개발 신작 '퍼펙트프로야구'의 프로모션을 10일부터 대대적으로 시작한다.
특히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은 '야구 프로가 되자', '친구의 야구 감독 본능을 깨워라', '퍼펙트프로야구 은밀한 19 이벤트' 등 3色으로 구성, 각각 흥미진진한 콘셉트를 선보임과 동시에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어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선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친구의 야구 감독 본능을 깨워라'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천한 친구가 이 게임을 내려받으면 1명당 50만 코인을 제공하고, 추천 받은 친구에게는 200만 코인을 제공한다.
동시에 진행될 '야구 프로가 되자' 이벤트는 게임빌 간판 3D 실사 야구 게임인 '이사만루2013 KBO'와 제휴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퍼펙트프로야구'의 구단을 창단하면 구단 지원금과 함께 '이사만루2013 KBO' 행운 카드도 제공한다. 또, '퍼펙트프로야구 은밀한 19 이벤트'는 국내 최대 야구 커뮤니티 사이트인 '엠엘비파크(MLBPARK)' 회원 중에 이 게임을 내려받고, 신규 팀을 생성,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보 모델인 공서영 아나운서가 화보 촬영 시 사용했던 다양한 소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큰 호응이 기대된다.</p>
<p>'퍼펙트프로야구'는 게임빌이 최초로 선보인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으로, 정확한 시뮬레이션을 바탕으로 한 정통 매니징의 묘미가 탁월하여 출시 초반부터 모바일게임 팬들의 야구 감독 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게임빌은 롱텀한 서비스 운영 전략을 바탕으로 이 게임 역시 스테디셀러로 양산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특히 게임빌표 리얼 야구 게임과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 간의 시너지 효과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퍼펙트프로야구' 공서영 아나운서 메이킹 필름 공개
게임빌, 신작 '카드가디언 for Kakao' 애플∙구글 출시
'모두의 마블', 국민 게임 '애니팡'와 DAU 2배 차이
격랑 휩싸인 모바일게임 시장 '정답은 글로벌'
게임빌, 온라인게임 '제노니아 온라인' 만든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