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손승연 감사 인사, 10kg 감량 후 D컵가슴-개미허리 '베이글녀'
Mnet ‘보이스코리아’ 우승자 손승연이 탄탄한 몸매로 ‘베이글녀’에 등극했다.
손승연은 7월12일 자정 자신의 트위터에 “‘미친 게 아니라구요’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이 사랑해주세요. 헤헤. 너무 좋아서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저...미친게 아니라구요! 집에 들어와서 한 컷. 모두들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승연은 팬들의 사랑에 감동받은 듯 종이 눈물을 붙인 채 울먹이는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스무 살의 풋풋함이 묻어나는 외모와 달리 그동안 숨겨왔던 글래머러스한 반전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앞서 복싱으로 10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던 만큼 민소매 티셔츠만 입은 채 D컵 가슴과 개미허리를 당당하게 공개한 것.
손승연 감사 인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몸매가 이정도였어?” “휴지 눈물 진짜 귀엽다” “다이어트는 역시 최고의 성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승연은 10일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를 공개하고 9대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음원강자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손승연 감사 인사' 사진출처: 손승연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별 출산 소감 “세상 모든 엄마, 아빠들 존경합니다”
▶ ‘미스터 고’ 서교, 한국어 실력 “쇼핑 정도는 가능해”
▶ 김우빈 ‘친구2’ 캐스팅 비화, 곽경택 감독 조카의 추천 때문?
▶ ‘티아라 탈퇴’ 아름 심경고백 “신병? 어차피 맘대로 생각할거면서”
▶ [포토] 김민정, 레드원피스로 완성한 섹시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