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 메인 포스터-이색 스틸컷 공개, 손현주 귀요미 매력

입력 2013-07-15 15:17   수정 2013-07-16 13:43


[김보희 기자] 영화 ‘숨바꼭질’ 메인 포스터와 이색 스틸컷이 공개됐다.

8월14일 개봉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충격 실화 스릴러 ‘숨바꼭질’(감독 허정, 제작 스튜디오 드림캡쳐)이 압도적인 긴장감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와 손현주-문정희의 숨겨진 매력이 담긴 스틸 5종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숨바꼭질’은 남의 집에 몸을 숨기고 사는 낯선 사람들로부터 ‘우리 집’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숨 가쁜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손현주-문정희-전미선이 출연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숨바꼭질’로 스크린 첫 단독 주연을 맡은 손현주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그대로 담겨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또한 ‘숨바꼭질 괴담’에 관한 “우리 집에 낯선 사람이 숨어 살고 있다!”라는 카피와 함께 가장 안전한 곳이라 믿었던 집에 숨어든 누군가의 흔적을 찾은 듯한 손현주의 긴장감 가득한 눈빛의 포스터는 최고의 스릴러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특히 손현주는 ‘숨바꼭질’에서 사라진 형의 행방을 쫓던 중 숨바꼭질 암호를 발견하게 되는 남자 ‘성수’ 역을 맡아 카리스마를 내뿜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선 그 동안 꼭꼭 숨겨왔던 ‘숨바꼭질’ 명품 배우들의 이색 매력을 엿볼 수 있다.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 카리스마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장악하고 있는 손현주는 카메라만 벗어나면 시종일관 재미있는 농담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손현주는 극중 자상한 가장 ‘성수’ 못지않게 실제로도 아역 배우들을 친아빠처럼 알뜰히 챙기며 새로운 ‘딸 바보 스타’에 등극했다. 또 한 번의 파격 연기 변신으로 돌아온 여름 흥행퀸 문정희 역시 카메라 안팎으로 손현주와의 환상의 호흡을 과시했다. 이전에는 전혀 공개하지 않았던 숨겨진 코믹본능과 민낯 투혼을 아낌없이 드러내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메인 포스터와 이색 매력 스틸 공개로 기대감을 높힌 ‘숨바꼭질’은 실화 바탕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8월14일 전국 개봉 예정. (사진출처: 영화 ‘숨바꼭질’ 포스터,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조카 공개 “10년 전 텐미닛 뮤비에 나온 조카가…”

▶ 박기웅 에일리 응원, 의외의 인맥 “많이 듣고 사랑해주세요”
▶ [리뷰] 3D 고릴라에 놀라고, 카메오 등장에 웃는 ‘미스터 고’
▶ 데프콘 윤후 언급, 연예대상 대격돌 “우리 라이벌인가 봉가”
▶ [포토] 빈지노 '음악에 취해 애교의 춤사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