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가맹사업 진출

입력 2013-07-16 10:54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16일 '세니떼 뷰티샵'이라는 신개념 멀티 브랜드숍 가맹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2013년 초부터 테스트마케팅을 펼쳐왔던 코리아나는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신개념 브랜드숍 시스템에 대한 화장품 전문점주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높아지고 가맹사업이 확대되자 사업을 본격화 하고 있다.

최근 세니떼 뷰티샵은 100호점 가맹을 눈앞에 두고 있을 만큼 입소문을 타며 가맹사업이 확대되고 있다.

세니떼 뷰티샵은 별도의 가맹비가 없으며, 브랜드샵에 보증금이나 권리금을 코리아나가 가맹 초기에 지원해 브랜드숍의 자생력을 높여주는 선 지원 후 매출을 추진하는 상생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른 회사의 다양한 브랜드를 자유롭게 판매할 수 있다.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는 "화장품 전문점시장이 브랜드샵의 과도한 할인경쟁으로 화장품 점주의 피해가 커지며 피멍이 들어가고 있다"며 "이런 때 상처를 먼저 치유해주고 함께 성장하는 ‘선 자금지원, 후 매출’의 시스템을 도입해 시장의 할인 매출경쟁의 악순환을 개선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세레니끄’를 지난 2007년에 론칭, 매해 두자릿수 가맹점 성장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그루폰, 충격적인 '대국민 사기' 들통나자…
17세 女, 교복 찢으며 나체 사진 찍더니…
女직원, 회사에서 가슴파인 옷 입고 볼펜 줍자…
정선희, 남편과 사별 이후 어떻게 사나 봤더니
男 초등생, 방에서 남몰래 은밀한 행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