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전직원 '먼저'캠페인

입력 2013-07-16 17:17   수정 2013-07-17 03:00

금융 브리프


“고객의 가려운 곳, 먼저 긁어드립니다.”

삼성화재는 전 임직원과 3만여명의 보험설계사가 참여하는 ‘먼저’ 캠페인을 벌인다. 캠페인은 고객이 위험에 처하기 전에 먼저 점검, 요청하기 전에 먼저 안내, 불안해하기 전에 먼저 안심 등의 세 가지 주제로 실시된다.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위험을 관리하고 보험금 청구방법을 안내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의 의지를 담았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민원 감축은 물론 지속적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먼저’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그루폰, 충격적인 '대국민 사기' 들통나자…
17세 女, 교복 찢으며 나체 사진 찍더니…
女직원, 회사에서 가슴파인 옷 입고 볼펜 줍자…
정선희, 남편과 사별 이후 어떻게 사나 봤더니
男 초등생, 방에서 남몰래 은밀한 행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