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문화관광형시장 사진공모이벤트’는 전통시장 및 사진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는 8월 14일까지 전국 문화관광형시장의 오감(五感 : 미각, 촉각, 시각, 청각, 후각) 중 하나의 감각을 주제로 한 촬영사진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happysijang@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사진 접수는 1인당 3장까지 제출 가능하며 참가신청서는 시장경영진흥원 공식 블로그인 ‘북적북적 시장이야기’(http://blog.naver.com/marketagency)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출품된 작품 중 20개의 작품을 선정해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문화관광형시장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ppymarkets)을 통해 일반 시민들에게 우수작품 추천받을 예정이며 추천수가 많은 우수작품 순으로 디지털카메라, 포켓포토프린터, 온누리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시장경영진흥원 상권육성팀 박경모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문화관광형시장의 활성화와 함께 전통시장의 다양한 매력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시장에 들러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직원, 가슴파인 옷 입고 男동료 앞에서
▶ 아내에 변태적인 성관계 요구했다가…경악
▶ "집 사면 바보" 30대 男, 전셋집 살더니 결국
▶ 17세 女, 교복 찢으며 나체 사진 찍더니…
▶ 그루폰, 충격적인 '대국민 사기' 들통나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