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대표 허정도, www.kyobobook.co.kr)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휴가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줄 ‘3인 3색 써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교보문고를 통해 여행을 가거나 공연을 보거나 혹은 저자와 함께 인문학 티타임을 갖는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공연 티켓과 레저용품을 증정하고 인문학 저자와의 티타임을 갖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문학 티타임’ 은 우리 시대 대표 인문학 멘토 광고인 박웅현과, 장석주 시인, 고미숙 고전평론가와 함께 한다. 작가별로 10명의 독자와 소규모로 만나는 자리로 일반적인 저자 강연과 달리 더 친밀하고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행사도서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태블릿PC 및 1만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은 8월 11일까지 인터넷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http://goo.gl/ZWtcn)에서 가능하다.
써머 페스티벌 ‘컬쳐’편은 8월 5일까지 인터넷교보문고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3 지산 락페스티벌’, ‘시카고’, ‘헤드윅’ 등 12개 프리미엄 공연 무료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책 구매 후 인터넷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http://goo.gl/4Yz6W)에서 원하는 공연에 응모하면 된다. 도서를 한 권 이상 구매하거나 자신의 SNS에 이벤트를 홍보하는 고객 중 20명은 ‘네이처리퍼블릭’ 메이크업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인터넷교보문고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는 ‘레저’편은 8월 11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스페이스 캠핑 침낭, 캠핑 테이블, 캠핑 가방 등 캠핑 용품을 증정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자전거 브랜드 ‘자여사 알톤’의 40만원 상당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120만원 상당 ‘노스페이스’의 텐트를 증정하는 등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http://goo.gl/lMFG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교보문고 이승은 팀장은 “지난해 문화공연 중심으로 진행한 여름 이벤트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 해는 레저와 인문학 테마를 추가해 훨씬 더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3인 3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교보문고는 문화 선도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독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9년간 동거하다 다른 남자 아이 낳고는…
▶ 女직원, 가슴파인 옷 입고 男동료 앞에서
▶ 아내에 변태적인 성관계 요구했다가…경악
▶ 권상우 '230억 빌딩' 사려고 이럴 줄은…
▶ 그루폰, 충격적인 '대국민 사기' 들통나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