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서민적인 공간으로 인식돼왔던 중식당이 깔끔하고 화려한 모습으로 재탄생하는 추세다. 돌잔치나 상견례가 가능할 정도로 쾌적하면서도 격조 높은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것이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중식레스토랑 ‘동보성’도 이러한 중식코스요리 전문점 중 하나다.
동보성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자랑한다. 중국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소품은 현지 분위기를 연출한다. 음식 역시 현지의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중국의 특급호텔 조리장을 고용했다.
이곳에선 중식 레스토랑의 장점을 살려 특별히 ‘동보성 in The Party House’를 열기도 했다. 평생 한 번뿐인 아기의 돌잔치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돌잔치 코스 메뉴를 따로 준비하는 가하면, 대형스크린과 빔 프로젝터 등 돌잔치에 필요한 장비도 완비했다.
돌잔치 코스메뉴는 1인 당 5만 원부터 시작하며, 메뉴 구성에 따라 다양한 코스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런치 메뉴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1인 당 3만 원부터 7만 5천 원까지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동보성은 강남점을 최근 오픈하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남중식당 동보성에서는 △깐풍기 △유린기 △삼선누룽지탕 △팔보채 등의 메뉴를 30% 할인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까지다. 위치는 강남구 대치동 샹제리제센터 A동 2층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