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주식회사 코스온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이 ‘2013 북미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에 참가,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도약에 한 발짝 다가섰다.
7월14일 부터 7월16일까지 3일 동안 라스베가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3 북미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는 화장품, 향수, 용기, 패키지, 뷰티살롱, 헤어, 네일, 미용 기기 등 미용에 관한 전 분야가 전시되며 42개국 900여 업체가 참가하는 등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곳에서 미즈온은 미국FDA 승인을 받은 CC크림과 스네일라인, 킹콩라인, 오!샤이, 아이엠 립락커 등 기초제품과 색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특히 주력 제품인 스네일 라인이 크케 주목을 받았다.
이에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세포라, 스매쉬박스 등의 관계자들과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상당한 관심을 보였다.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이 높아 활발한 비즈니스 상담이 이루어져 박람회로 꼽히는 만큼 북미 진출의 높은 가능성을 확인했다.
미즈온 마케팅 본부장 백두성 실장은 “이번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계기로 미즈온의 세계시장의 홍보와 북미지역을 비롯한 남미시장에서도 수출가능성을 확인했으며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유통망을 확대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미즈온은 자체 공장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을 통해 공급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16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브랜드다.
(사진출처: 미즈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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