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역 푸르지오시티 인기이유는?

입력 2013-07-23 12:50  


4.1 부동산대책에 따른 후속조치로 주거용 오피스텔에 양도세 감면혜택과 기준금리까지 인하되면서 투자자들의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지하철 5, 8호선 더블역세권 '천호역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이 블루칩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

천호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천호역푸르지오시티는 풍부한 유동인구와 탄탄한 배후 임대수요, 대규모 개발호재 등을 바탕으로 수익형 부동산의 최적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다.

우선 강남-잠실-천호를 잇는 황금라인에 들어서 수익형 부동산의 투자처로서는 최적지로 평가 받는 곳이다.

더불어, 오피스텔 인근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로데오거리 등 대형쇼핑인프라가 밀집돼 있고, 삼성 엔지니어링이 입주한 강동 첨단 업무단지, 서울 아산병원, 강동성심병원, 보훈병원 등이 위치해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상시 고용인구 약 2만명이 예상되는 제2롯데월드타워(2015년 완공 예정)가 위치한 잠실역과 3정거장 거리에 있어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지하철 5,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이 걸어서 2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어 강남권은 물론 도심권으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천호대로, 외곽순화로 등의 도로망이 가까워 차량으로 서울 및 수도권으로 진출입이 편리해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1~2인 가구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교통조건을 제공하고 있어서 서울 동남부 지역에서의 교통-생활-주거인프라 등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지하 4층~지상 35층, 총 752실(전용 24~27㎡) 소형 오피스텔로 구성된 천호역푸르지오시티는 강동구에서는 최대 규모로 공급할 예정이라 완공 후 강동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할 전망이다.

단지설계는 조망 및 개방감을 극대화 했고, 이 일대에서 보기 드물게100% 자주식 주차설계가 적용됐다. 3층에는 피트니스센터가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은 건강과 활력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코인세탁실 및 세대별 창고도 제공해 사용빈도가 적은 물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관리비를 절감하기 위해 친환경으로 설계 된 것도 장점이다. 기밀성 창호의 적용으로 에너지 효율을 높이며, 우수재활용ㆍ태양광 발전ㆍ지열시스템을 통한 친환경 시스템의 적용으로 공용 관리비를 절감 할 수 있다.

계약금은 평형에 상관없이 500만원 정액제이고 중도금 50%는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5년간 양도세를 면제와 취득세 면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최초 임대수익플러스 보장제를 실시하여 투자수익율을 보장받을 수 있다. 입주는 2015년 7월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로얄 층 호수를 지정할 수 있다.

(문의) 02-6427-0250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결과발표]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훤히 보이는 '호텔'…밤마다 낯 뜨거운 장면에
'성폭행 사건' 박시후, 긴급공지 띄우더니…반전
'성접대' 동영상 등장한 女 2명 행위가…경악
9년간 동거하다 다른 남자 아이 낳고는…
'월급' 받으려고 속살 보여준다? 화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