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한류제왕’ 슈퍼주니어가 월드투어 ‘슈퍼쇼5’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슈퍼주니어는 7월27일~28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슈퍼쇼5 in 도쿄’를 개최하고 약 11만 관객을 만났다.
이번 공연에서 슈퍼주니어는 ‘쏘리쏘리’ ‘미스터 심플’ ‘미인아’ ‘섹시프리앤싱글’ 등 히트곡은 물론 지난 24일 현지에서 발매된 정규 1집 수록곡 ‘히어로’ ‘TUXEDO’ ‘★BAMBINA★’의 첫 무대를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수록곡 무대, 분장쇼, 유닛 무대 등 슈퍼주니어만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29곡의 무대가 펼쳐져 열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규현, 려욱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먹지’를 부르는 동안에는 예성의 지난 활동 영상이 함께 공개돼 마치 슈퍼주니어-K.R.Y 3명이 노래를 부르는 것과 같은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올해까지 2연속 도쿄돔 공연을 개최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11월15일~16일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추가 공연을 열기로 결정한 뒤 이번 무대에서 직접 공연 계획을 발표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한편 2008년 2월 시작된 슈퍼주니어 단독콘서트 ‘슈퍼쇼’는 3회 아시아투어와 2회 월드투어를 진행했으며, 7월6일 개최된 싱가포르 공연을 기준으로 누적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통했다.
슈퍼주니어는 8월3일~4일 양일간 태국 방콕 임펙트 아레나 무앙 떵타니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진짜 사나이’ 장준화 부친상, 김수로 직접 위로 ‘훈훈’
▶ '인기가요' 아이유 하차 "107주 동안 많은 것을 배웠다"
▶ 원빈 21살 과거 사진, 빛나는 꽃미모 ‘CG라고 해도 믿겠네’
▶ ‘꽃보다 할배’ 매출, VOD 서비스로 2억 돌파 ‘지상파 앞질러’
▶ [포토] 소녀시대 수영-서현 '막상막하 각선미 대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