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노란 로션 45년만에 리뉴얼

입력 2013-07-30 16:03   수정 2013-07-30 16:14

크리니크의 베스트셀러인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이 45년 만에 새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일명 ‘노란 로션’으로 불리며 1968년에 출시된 이후 줄곧 크리니크의 효자 상품이었다. 크리니크는 이번에 피부과 전문의와 연구진 등이 노란 로션의 사용감과 성능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각기 다른 인종의 1600명 고객들이 테스트한 결과 8주 동안 사용한 뒤 피부 보습막이 54% 개선됐다. 보습력을 더 높이기 위해 하바라기 씨드 케이크, 보리 추출물, 오이 추출물 등을 넣었다. 전국 크리니크 매장과 온라인몰(www.cliniquekore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4만7000원대(125㎖).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