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새 슬로건 '잇츠 올 파서블'

입력 2013-08-01 17:26   수정 2013-08-01 23: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글로벌 브랜드 전략 강화



LG전자가 ‘잇츠 올 파서블(It’s All Possible·매 순간 가능성이 열립니다)’을 새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했다.

LG전자는 1일 미국 뉴욕의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잇츠 올 파서블’ 슬로건과 ‘레드 서클’을 적용한 첫 브랜드 광고(사진)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새 슬로건 ‘잇츠 올 파서블’은 고객이 LG전자의 제품·서비스를 통해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느끼는 긍정적 삶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다. LG전자는 반투명한 붉은 원 ‘레드 서클’을 활용해 이 슬로건을 일관되게 전달하기로 했다.

이 회사는 오는 7일 뉴욕에서 열리는 스마트폰 ‘LG G2’ 글로벌 출시 행사와 다음달 초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유럽 가전전시회 ‘IFA 2013’에서도 새 브랜드 슬로건을 전면에 내걸 계획이다.

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




이효리, 결혼 겨우 두 달 앞두고…'왜 이럴까'
성재기, '1억' 때문에 자살한 줄 알았더니…
장윤정 "목욕탕서 나체 상태로…" 충격 고백
현대차 직원 연봉 얼마길래…또 올랐어?
장윤정보다 잘 버나…女배우 '20분' 행사비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