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인기에 확장판 상영을 결정했다.
2013년 6월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며 명실공히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가 보다 더 풍성해진 액션과 드라마를 담은 확장판 상영을 발표해 화제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한국영화 사상 최고 사전 예매율, 최고 오프닝 스코어, 최단기간 100만 돌파 등 연일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며 2013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러나 평균적인 상영 시간을 고려해 아쉽게 담지 못했던 장면들을 풍부하게 실지 못했던 바.
이에 아쉬운 점을 살려 액션과 드라마의 풍미를 한 층 높인 확장판을 8월5일부터 전격 상영할 예정이다. 지난 6월 개봉판 보다 강도 높고 수려해진 아파트 액션 씬과 당에 대한 충성심과 남파생활에 익숙함 사이에서 혼돈을 겪는 주인공 류환(김수현)의 드라마를 보다 밀도 있게 담아냄으로써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개봉 9주가 지난 현재까지도 박스오피스와 포털사이트 영화 검색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주고 있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이번 확장판 개봉으로 인해 다시 한 번 뜨거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 확장판 공개로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으며 변함없는 흥행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출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하석진 소속사 공식입장 "아무런 뜻 없이, 애도 표한 것"
▶ 하정우 결혼 계획, 영화 다음엔 여자? "당장 목표는 38살"
▶ 허각 10월 결혼설 부인 "열애는 맞지만, 결혼은 사실무근"
▶ ‘굿 닥터’ 주원 “박시온 역할, 배우라면 누구나 하고 싶을 것”
▶ [포토] 박하선-이채미-이준기 '우리는 가족!'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