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배우 이성재와 MC로 호흡을 맞춘다.
최근 수지는 9월5일 개최되는 MBC ‘제8회 서울드라마어워즈 2013’ 진행자로 발탁됐다. 특히 수지와 함께 진행자로 이성재가 발탁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독특한 조합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앞서 6월25일 종영한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각각 담여울, 조관웅으로 출연해 대립각을 세우며 드라마의 갈등을 고조시킨 바 있다. 드라마 속에서는 악역이었지만, 현실에서는 환상의 조합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성재 수지 ‘드라마어워즈’ MC 낙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드라마어워즈 MC 축하드려요” “이성재 수지 호흡 기대된다” “이성재 수지 드라마어워즈 MC 조합 독특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년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48개국에서 225편의 작품이 출품, 역대 최다 출품국과 작품수를 기록했다. 이에 쟁쟁한 경쟁 속에서 한국 드라마가 영예를 안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서울드라마어워즈2013’는 오는 9월5일 목요일 오후 5시10분부터 국립극장대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상식은 역대 최초로 유튜브, 다음, 유스트림을 통해 레드카펫부터 전세계 인터넷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혁재 녹취록 공개 “방송 은퇴까지 고려…가족들 힘들어 해”
▶ 티파니 생일 축하하는 태연, 다정한 두 사람 ‘보기만 해도 훈훈’
▶ 지성 이보영 결혼 소감 “3월부터 결혼 준비…존중하며 살겠다”
▶ 어쿠스틱레인 사과 “누구를 미워하거나 아프게 하고 싶지 않아”
▶ [포토] 브아걸, 섹시한 가죽바지로 돌아온 '19금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