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분양 97가구,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 중
포스코건설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기흥 더샵 프라임뷰’ 아파트의 야간 점등식 행사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신갈 주공 아파트를 재건축한 ‘기흥 더샵 프라임뷰’는 다음달 입주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23~26층 8개동 총 612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일반분양분은 97가구로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을 접수 받는 중이다.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이날 점등식 행사에는 일반분양 관심고객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사업설명회와 다채로운 공연,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선풍기와 백화점 상품권 등 이벤트 경품을 증정했다.
‘기흥 더샵 프라임뷰’는 산양초, 관곡초, 구갈중, 기흥중, 신갈중, 기흥고 등 6개 초·중·고가 단지 옆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동쪽에는 주민 편의시설인 대규모 근린상가와 청소년 문화원, 기흥구청, 시립도서관 등도 있다.
분당선 연장선인 신갈역이 도보로 5분 거리다. 신분당선 환승 시 강남까지 40분대면 접근 가능한 초역세권에 입지해 있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망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단지 동쪽에는 수원CC와 근린공원이 있어 친환경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동에 위치한 분양사무소를 방문하면 샘플하우스를 관람할 수 있다. <분양 문의전화 : 1599-9030>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막노동 인생10년, 돈벼락맞은 강씨 화제
▶[스토리텔링 수학 지도사 민간자격증 수여 !]
▶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 클라라 "섹시 이미지 싫다"며 울더니 또…경악
▶ 한혜진 사주 보니 "웬만한 남자로는 감당이…"
▶ 김지연 "이세창과 쇼윈도 부부생활에…" 결국
▶ 간호대 女학생, 교수가 불러 갔더니…눈물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