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길었던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한여름 무더위,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8월은 일 년 중 가장 기온이 높은 달인데다 습도까지 높다보니 불쾌지수가 높아진다. 이럴 때는 하던 일을 잠깐 멈추고 마음의 여유를 갖기 위한 휴가를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도심을 벗어난 국내 휴가지로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도가 손꼽힌다. 제주도여행객들은 현장에서 바로 숙소를 정하는 것보다 사전에 예약하는 것이 유리하다.
본격적인 휴가성수기를 맞아 제주롯데호텔에서는 가족여행객과 연인여행객을 위한 패키지상품을 내놓고 있다. 8월 18일부터 8월31일까지 제주롯데호텔에 투숙하는 여행객들에게 해온 칵테일과 최고급 석식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3인 가족형 패키지와 4인 가족 패키지의 경우 조식을 제공하고 산 전망을 볼 수 있는 기본객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호수 전망 객실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제주호텔에는 여성고객들을 겨냥, 러블리한 세 가지 콘셉트의 헬로키티 캐릭터 룸이 구성되어있다.
일상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숲 속 바비큐파티가 가능한 캠핑존도 조성되어있다. 그 외에도 제주롯데호텔의 이벤트 중 ‘럭셔리스파&가든 해온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제주도 바다의 수평선이 한눈에 보이는 중문 색달 해변에 자리 잡은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는 풋스파, 북카페, 음료바, 선배드, 파라솔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80평의 넓은 공간에 준비된 5개의 특화시설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7월 23일부터 9월 15일까지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시그니쳐 칵테일 ‘프로즌 해온’ 혹은 눈꽃 빙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와 혜택 관련 사항은 씨제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대구 눈’ 소동, 기상청 사과에 일단락 “코드 입력 오류”
▶ 택시 금연 추진방안 검토 "담배 독성물질 남아 전달돼"
▶ 부경대 폭발 사고, 장비 납품업체 직원 1명 사망
▶ 벌서는 아기들, 격한 다툼의 결말…'귀여워'
▶ [포토] 문정희 '신나는 '반전뒷태' 공개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