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뛰어난 품질로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빈티지 천연 화장품 그레이멜린이 올 여름 빛나는 광채피부를 위한 모이스트 CC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요즘 화장품계의 대세로 손꼽히는 CC크림과 쿠션이 합쳐진 모이스트 CC쿠션은 기능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킨 신개념 제품으로 차별화된 충전 방식으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파운데이션 기능을 비롯해 자외선 차단, 화이트닝, 주름개선, 쿨링효과까지 더해지며 올 여름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를 전망.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 민낯같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SPF50, PA+++의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의 함유로 화이트닝과 주름개선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 일명 에어쿠션이라 불리는 루비셀 퍼프로 가볍게 두들겨주기만 하면 손쉽게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루비셀 퍼프를 사용해 얇고 가볍게 밀착될 뿐 만 아니라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잡티와 칙칙한 피부를 깨끗하고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바를 때마다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 여름철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리는데도 제격이다.
한편 그레이멜린은 모이스트 CC쿠션 출시를 기념해 50%할인된 가격으로 모이스트 CC쿠션을 구매할 수 있는 특가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그레이멜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김예림 복근, 과감한 포즈에 시선집중 ‘치명적 매력 발산’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