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네비온, 미즈온 등 화장품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경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코스온이 피부 전문의가 만든 코스메슈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마이어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닥터마이어스는 뛰어난 포뮬러와 검증된 성분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기술력을 가진 의사와 전문 연구원, 뷰티 전문가들이 협력해 만드는 코슈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영하 40도 이하에서도 견디는 놀라운 항산화력으로 유명한 클라우드 베리나 로즈 오브 에리코, 피부 자생력을 키우는 스노우 로터스 등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키워주는 천연유래 성분들로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키우는 기능성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를 지향한다.
전문가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선된 원료로 제작되는 것은 물론 파라벤, 포름알데이드, 인공향, 인공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피부과 전문의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통과한 제품만 시중에 출시하는 정책으로 고객 신뢰성을 높였다.
자연과 과학의 접목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안전하고 정직한 화장품 브랜드를 목표로 하는 닥터마이어스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닥터마이어스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8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한 3,000원과 무료 배송 쿠폰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신제품 론칭과 더불어 닥터마이어스의 아이덴티티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출처: 닥터마이어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김예림 복근, 과감한 포즈에 시선집중 ‘치명적 매력 발산’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