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첼과 함께하는 커플데이 이벤트’는 로맨틱 뮤지컬의 대명사로 7년 째 장기공연 중인 '김종욱 찾기'를 통해 실제 연인이 된 커플을 초대하는 이벤트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함께 보고 고백이나 첫 데이트에 성공해 현재 연애 중이거나 결혼까지 성공한 실제 커플 50쌍이 이 날 초청될 예정.
이벤트에 초대받고 싶다면 오는 19일까지 김종욱 찾기 블로그를 방문해 간단한 커플 설문조사와 함께 사연을 남기면 된다. 본 행사에 참여하는 커플 중 베스트 커플을 선정하여 ‘세부 왕복항공권’과 ‘뮤지컬 관람 티켓’을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뮤지컬 '김종욱 찾기' 출연배우들이 사랑의 큐피트를 자처해 ‘단 한 명을 위한 프러포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은 지난 4월 대학로에 ‘쁘띠첼 씨어터’를 개관한 이래 매 달 연인들을 위한 러브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14일에는 키스데이를 맞아 'SWEET KISS DAY at PETITZEL THEATRE' 이벤트를 열었으며, 7월에는 ‘로맨틱 무비 데이’를 통해 뮤지컬 극장에서 영화 ‘Letters to juliet’을 관람하는 이색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매달 다양한 러브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쁘띠첼 씨어터’는 CJ제일제당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지난 4월 대학로의 뮤지컬 극장인 ‘컬처스페이스 엔유’를 네이밍 스폰서십 방식으로 리뉴얼 한 공간이다. 특히 내/외부 전체를 ‘LOVE’ 컨셉으로 디자인해 곳곳에서 사랑의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이 ‘쁘띠첼 씨어터’만의 특징이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女 반라 사진으로 사전 심사? 무슨 직업이길래
산부인과 男 의사, 임신 20주 女에게…경악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차승원 아들 '성폭행' 고소女, 알고보니…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