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학점은행제 우수기관으로 최초 선정되고 각종 평가와 심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교육기관이다.
국가자격증인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학위취득의 교육과정을 운영 하고 있으며, 학습자들에게 주차별 과정안내,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인증 받은 우수한 강의 콘텐츠, 시험부정행위 방지 등 투명하고 철저한 학사관리를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자격증특별반’을 펼치고 있는데, 이는 기관선택을 앞두고 고민 중인 신규 학습자에게 국가자격증 취득 및 학위취득과 관련하여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만의 제도다.
관계자는 “자격증특별반은 처음 자격증 과정을 시작하여 교과목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들을 위한 것”이라면서 “학습자별 맞춤형 학습설계, 자격증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실습과목 보장, 등록금 감면 혜택 등 신규 학습자에게 진행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오는 9월 3일(화) 2013학년도 2학기 3차 개강을 앞뒀다. 과목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및 학위취득에 관련된 것들이다. 또 수강료 20% 할인 및 자격증특별반 운영 등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