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3시30분부터 4시까지 방영
말복을 지나 처서다. 무더운가 사그라지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이 알리는 신호다. 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지난 2000년부터 2010년까지 10년간 여가시간 중 레저스포츠 참여 활동 비율은 12.2%에서 20.5%로 두배 가까이 증가했다. '아웃도어 전성시대'를 맞인 한 셈이다.
23일 오후 3시 30분, '부와 건강을 동시에...' 종합경제방송 한국경제TV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웰스&헬스(연출 이보현)'가 가을산행을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가지고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방송에서는 미녀 3인방이 직접 최근 가을 시즌을 대비해 다양한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아웃도어 업계를 찾아 올바른 제품 선택 기준과 핫 트렌드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 미국, 유럽 등을 거쳐 우리나라에서도 트레일 러닝이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단순한 등산을 넘어 산길과 숲, 산책로를 달리려는 마니아들이 늘면서 내 몸에 맞는 트레킹화 선택은 '안전'을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 미녀MC들은 마니아들을 위해 국내외 주요업체를 방문, 내 몸에 맞는 트레킹화 선택 요령을 소개 할 예정이다.
그밖에 '웰스n헬스' 코너에서는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을 맞아 감칠맛 나는 '매운 요리' 스페셜도 소개된다. 특급 호텔급의 쉐프가 나와 오픈키친을 통해 미녀 MC들에게 특별한 요리 비법을 전수한다.
특히 매운 음식은 섭취할 때 체외로 분출되는 땀은 체내 열기를 몸 밖으로 발산시켜 시원한 느낌을 주고, 고추의 캡사이신에서 비롯된 매운맛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지방을 태우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다.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정보와 재미, 감동까지 선사하는 한국경제TV '웰스&헬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3시30분 4시까지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와 다시보기 등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www.wowtv.hankyung.com)를 참조하면 된다.
유정우 기자 seeyou@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성상납 의혹' 맹승지, 황당하다더니 끝내…
강용석, 이혼 소송 중인 '유부녀' 만나더니
성폭행 당한 女, 횡설수설한 이유가…충격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