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주의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태연을 새 모델로 기용했다. 태연이 한류 열풍의 주역인 소녀시대 멤버인 만큼 국내뿐 아니라 해외 12개국에 진출한 네이처리퍼블릭의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4월 중국과 한국에서 동시 데뷔한 EXO는 건강하면서도 세련된 남성미로 아시아권에서 큰 팬덤이 형성돼 있으며, 정규 1집으로 더블 히트를 기록하며 각종 음악 차트에서 단숨에 정상을 차지한 실력파 아이돌 그룹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EXO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앞세워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둘 방침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깨끗한 이미지와 다양한 개성을 가진 유명 아이돌 스타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국내와 해외에서 친근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코리안 뷰티를 보다 활발하게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모델 선정의 배경을 설명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 그루밍 족이 선택한 ‘남성 트러블 관리’ 3 STEP
▶ ‘걸그룹 화장품’으로 메이크업 시작하기
▶ 훈남들은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