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한국의 걸그룹의 위세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카라와 씨스타 등 육감적인 몸매를 지닌 걸그룹이 주목 받고 있다. 미숙한 소녀 감성을 자극하던 시대는 지났다. 섹시미를 발산하며 남성의 판타지를 자극하는 걸그룹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카라와 씨스타의 매력은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 짧은 핫팬츠와 탱크톱을 매치하거나 가슴선을 드러내는 뷔스티에 스타일의 의상도 즐겨 입는다. 카라와 씨스타는 무대 위 완벽한 몸매를 위해서 운동을 거르지 않고 엄격한 식이 요법을 한다고 밝혔다.
엉덩이를 아찔하게 업시키는_힙댄스
허리에서 엉덩이로 흐르는 타이트한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엉덩이, 등, 허리 근육을 고루 발달시켜야 한다. 카라는 허리를 쑥 빼고 엉덩이를 살랑살랑 움직이는 엉덩이 춤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바 있다.
기세를 몰아 카라는 일본에서 밸런싱 체어 큐비레이디(CUVILADY)는 특수 제작된 의자에 앉아 허리를 곧게 세우고 복근에 힘을 준 뒤 골반만 움직이면 척추가 교정되는 효과가 있다. 또한 큐비레이디에 앉아 다리를 교차하는 등 다양한 운동에 활용할 수 있다.
카라처럼 엉덩이 근육 단련 아이템
왼쪽부터_카라가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밸런징 체어는 큐비레이디/ 등 근육 발달에 유용한 아디다스 짐볼/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롤러 리파캐럿/ 전신 근육과 셀룰라이트 개선에 효과적인 바디 마사지 롤러 리파캐럿
씨스타의 애플힙 운동법_데드리프트
엉덩이를 예쁘게 만드는 운동법으로는 ‘바벨 데드리프트’라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대표적이다. 엉덩이 근육인 둔근과 예쁜 등골을 만들어 주는 기립근, 허벅지 뒤쪽의 대퇴 이두근을 발달시키는 운동이다.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린 후 허리를 똑바로 새워 가슴과 엉덩이를 내민 채 차렷 자세를 취한다. 무릎을 구부리면서 바벨을 정강이까지 내려 배와 등 근육을 긴장시킨 뒤 등 근육을 이용해 바벨을 드는 느낌으로 일어서는 방법이다.
씨스타 몸매처럼 가꾸는 필수 아이템
땀을 닦자 마자 냉각되어 즉각적인 미션 애슬릿케어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 / 바벨, 아령, 케틀벨을 손에 쥘 때 유용한 미션 애슬릿케어 파워 그립/ 등과 허리, 엉덩이 근육을 단련시키는 데드리프트에 필수적인 아디다스 바벨/ 다양한 무게로 시판되는 아디다스 케틀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 그루밍 족이 선택한 ‘남성 트러블 관리’ 3 STEP
▶ ‘걸그룹 화장품’으로 메이크업 시작하기
▶ 훈남들은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