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거래정지 끝에 상한가 넘게 초급등? 生生 주도주톡 열광!

입력 2013-08-30 13:30   수정 2013-08-30 13:52

NHN이 분할상장 되자마자 NAVER는 +60% 급등! NHN엔터는 하한가
NHN 기업분할시 효과를 명쾌하게 설명한 메이저TV의 생생 주도톡!
차트만 가지고 그림 맞추기하는 매매는 이제 그만! 진짜 주도주들의 향연 여의도는 생생!주도주톡 열풍

“처음에는 왜 한달동안 거래도 못 하면서 이걸 사야하는지 몰랐는데 생생 주도주톡을 통해 자세하게 알게 되어 너무 쉽게 수익을 올렸습니다.” - 팟캐스트 애청자 황진형씨-

“주도주20선으로 월, 목만 매매하는데 수익률이 시장보다 항상 강해요. 어떻게 보면 불리하지만 이렇게 리얼하게 모든 걸 공개하는 방송은 처음이예요.” - 메이저TV 회원 김원석씨 ?

NHN이 분할되어 상장되자 메이저TV(바로가기)에서는 회원들끼리 서로 축하하는 이상한 상황이 발생했다. 바로 NHN이 회사 분할하기 전에 상장 후 주가상승을 예측하고 미리 매수한 것이었다. 특히 메이저TV에서 진행하는 팟캐스트 “生生 주도주톡!” 에서 공개적으로 매수를 강력히 권했다. 단순히 기업분할 이슈 때문에 이 종목을 추천한 것이 아니라 NHN 라인의 성장성과 컨텐츠 메가트렌드에 집중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메이저TV NHN관련 SMS발송 현황

실제로 “生生 주도주톡!”의 김팀장(필명: 메이저스탁)은 증권투자 팟캐스트 1위인 머니코치의 “리치캠프”에 출연해서 NHN을 기업분할 전에 매수할 것을 추천했었다.

밥TV, 슈어넷, 메이저TV의 리서치팀장 김정철팀장은 “NAVER와 NHN엔터의 분할비율이 7:3이라고 볼 때 NAVER 최소 40만원 이상 평가 받을 것이 분명했고 NHN엔터는 15만원을 예측했었다. 이는 시장에서 거의 공통적인 생각이었고 27만원초반이 평단가인 것을 고려하면 무조건 수익이 나는 기회였다. 특히 8월에 이머징마켓 문제가 나오면서 지수가 빠진 것을 고려한다면 스트레스 안 받고 할 수 있는 완벽한 투자가 아닌가 생각된다.”며 수익의 비결을 단순한 차트흐름이 아닌 정확한 분석임을 확인시켜줬다.

NAVER 이슈로 메이저TV에서 진행하는 “生生 주도주톡” 역시 여의도 증권가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6일 월요일 “生生 주도주톡”에서는 하이쎌의 추가 유상증자 가능성을 제기하며 전량 매도를 권했고 특히 솔브레인, 한라비스테온공조, 뷰웍스 등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예측했다. 가장 압권은 2차전지 소재부분 전 종목에서 엄청난 수익률이었다. 삼성SDI를 비롯 일진머티리얼즈, 코스모화학, 피엔티, 피앤이솔루션 등 전 종목이 급등했다.

또한 ‘生生 주도주톡’의 진행을 맡고 있는 오현재 연구원(필명: 오세라)의 미모와 목소리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관계자는 “오세라 연구원의 앞으로 오는 선물들이 거의 아이돌 가수 못지 않다며 이러다가 택배 아저씨와 친해질 정도.”라고 한다.

‘生生 주도주톡’은 29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1을 마치고 9월2일 시즌2로 다시 찾아뵐 것이라고 한다. 주도주20선 수익률은 그대로 이어간다고 하니 지금 시장의 진짜 주도주가 무엇인지 꼭 확인해보길 바란다.

★메이저TV ‘生生!주도주톡’ ★ 바로가기 클릭!

★메이저TV 무료방송★ 구암송기훈
지수 칼적중! 2013년 이후 지수 100%적중! NAVAR 단타 수익예언!
- 방송시간: 08월29~08월30일 장중(08시~15시30분)

★ 메이저TV 이슈종목★
KODEX 레버리지, 코아스, 소리바다, SK하이닉스, 기아차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김정은 옛 애인, '성관계' 촬영했다가 그만
'女고생 성폭행' 차승원 아들, 법정 나오자마자
女배우, 알몸으로 '성인영화' 촬영하다…경악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결혼 4년 만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