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우결' 정진운이 배우 고준희의 깜짝 생일파티를 계획했다.
8월3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고준희를 위해 몰래카메라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정진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진운은 부산에 위치한 고준희의 영화 촬영장을 찾아 함께 요트를 타는 등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후 스케줄 핑계를 대며 이별을 고한 정진운은 31일 생일을 맞이한 고준희를 위해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진행했다. 떠난 줄 알았지만 영화 스태프들 사이에 잠입해 있었던 것.
나중에서야 스태프가 정진운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고준희는 당황하는 듯 했으나 이내 케이크를 손에 든 모습을 보고 감동에 젖었다. 이후에는 비스트 제국의아이들 크레용팝 B1A4 등의 생일축하 영상까지 공개됐다.
고준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우리 남편은 정말 대단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고준희 생일파티’ 사진출처: MBC ‘우결4’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마르코 안시현 이혼, 6월 폭행입건 뒤 감정골 깊어졌나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이지훈 교통사고 "무릎 부상으로 스케줄 취소, 현재 치료 중"
▶ 크레용팝 '뮤뱅' 1위, 직렬5기통 댄스 통했나 '결국 눈물'
▶ [인터뷰] 걸스데이 “첫 1위에 모두 눈물, ‘진짜 사나이’ 덕 봤어요”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소녀시대 유리, 한여름에 패딩도 상큼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