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 광주 비엔날레 간다

입력 2013-09-03 17:00   수정 2013-09-04 01:01

오비맥주는 카프리(사진)가 ‘2013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카프리는 이번 비엔날레의 주제인 ‘것이기 멋이기(Anything Something)’를 반영해 만든 로고 ‘거시기 머시기’를 라벨에 담은 특별판을 제작해 이번 행사장에 전시한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 부산 양주 '골든블루' 돌풍, 36.5도…박용수 회장의 저도주 마케팅 빛 봐
하이트진로, 에일맥주 출격
▶ 추석선물로 나온 6200만원짜리 와인
▶ 청하, 차게 마셔야 제 맛
▶ "세금 때문에…" 임페리얼, 한국생산 중단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