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Audi) 국내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9월 한가위를 맞아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한가위 고객 이벤트는 Q3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태안모터스 신규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마련됐다.
우선 Q3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코리아에서 제작한 아우디 쿨링백을 증정한다. 더불어 A8 출고 고객에게는 아우디 골프 세트(골프백, 우산, 파우치)와 A8 미니어처를 A4, A5 출고 고객들에게는 머플러팁을 선물한다.
아우디 전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태안모터스는 아우디 전 모델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비상용 세트(Audi Emergency Set)와 출고 순간을 기념하는 라미나 액자를 제작, 증정한다.
도곡로와 한강대로 전시장 오픈 기념 이벤트도 이어진다.
인천/일산/용산/목동/도곡로/한강대로 등 태안모터스의 모든 전시장을 방문했을 때 DB를 작성해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우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VIP 관람권을 제공한다.
신규 전시장인 도곡로와 한강대로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오는 9월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Korea, Land of quattro’ 아우디 콰트로 드라이빙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더불어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및 상담을 한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고급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