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로비라운지&델리가 오는 7일부터 10월 27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파리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파리지앙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파리의 가을을 컨셉트로 기획된 이번 디저트 뷔페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 들로 구성된다. 가을 제철 과일인 무화과를 이용한 무화과 치즈 케이크와 타르트, 파리의 대표적 디저트인 오페라 케이크, ‘천 개의 잎사귀’라는 뜻으로 한 조각만으로도 천상의 맛을 낸다는 밀푀유, 고운 색과 아기자기한 모양의 마카롱 등 20여가지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디저트와 함께 커피와 티, 고소한 소이라떼도 제공되어 디저트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3만5000원, 어린이 1만7500원(부가세 포함)이다.
로비라운지 & 델리는 또 10월 31일까지 건강과 맛 두가지 모두를 즐길 수 있는 두유로 만든 소이라떼 5종도 선보인다. 두유라떼, 차이티라떼, 그린티라떼, 바닐라라떼, 사이공라떼 등 총 5종이 준비되며 가을 특선 메뉴로 준비되는 홈메이드 허니 브레드 토스트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라떼 가격은 각 1만5000원이며, 허니 브레드 토스트는 1만원, 토스트와 라떼를 함께 주문할 경우 2만원이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로비라운지 & 델리(02-2270-3101)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女연예인 60명 성관계 동영상 공개돼…경악
토니안, '모태 부자'라더니 '이 정도였어?'
'女고생 성폭행' 차승원 아들, 법정 나오자마자
배우 윤태영, 유산만 450억? 집안 봤더니
김정은 옛 애인, '성관계' 촬영했다가 그만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