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 대본 리딩, 윤은혜-이동건-정용화 등 핫스타 총 출동

입력 2013-09-09 19:37  


[최송희 기자] 배우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 등 ‘미래의 선택’ 배우들의 열정 가득한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10월14일 첫 방송될 KBS2 월화미니시리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배우들과 감독, 작가를 비롯한 제작진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호흡을 맞춘 것. 뛰어난 연기력과 개성으로 막강의 ‘절대 포텐 라인업’을 결성한 배우들은 실전을 방불케하는 연기로 현장을 달궜다.

9월4일 KBS 별관 드라마 연습실에서 진행된 첫 대본 리딩에는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 등 ‘미래의 선택’ 출연 배우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드라마의 첫 출발을 알리는 기분 좋은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4시간이 넘도록 대본 연습이 계속됐지만 배우들은 지친 기색 하나 없이 대본에 깊이 몰입, 실제로 연기하는 듯 리얼하게 대본을 읽어가며 ‘미래의 선택’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는 이미 철저하게 대본을 연구하고 분석해 완벽한 사전 준비를 끝낸 듯 대사 하나하나를 맛깔나게 살려내며 캐릭터에 빙의된 모습을 선보였다. 

윤은혜는 밝고 당당한 모습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나미래 역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으로 본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고, 이동건은 극중 까칠하면서도 자신만의 곧은 신념이 있는 아나운서 김신 역에 200%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맛깔스런 대사 소화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용화 역시 부드러운 카리스마 속 비밀을 간직한 언더커버 보스 박세주 역을 생생하게 표현, 제작진을 사로잡았다.

또한 ‘미래의 선택’을 든든히 이끌게 될 최명길과 고두심은 단순히 대본을 읽는 차원을 넘어, 실감나는 감정 연기까지 더하며 ‘국민 여배우’의 관록을 발산했다. 여기에 오정세, 이미도 등 스크린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명품 연기를 보여준 베테랑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 척척맞는 호흡으로 기대와 관심을 높였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배우들의 캐릭터 싱크로율과 연기호흡이 이미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 같다. 첫 대본 리딩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이 기대이상의 연기 호흡과 표현력을 보여줬다”며 “시청자들을 행복하고 즐거운 상상의 나라로 이끌어줄 새로운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의 화려한 시작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 10월14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 제공: 에넥스텔레콤, FNC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동혁에 패소' 윤채영 항소 "배우로서 혐의 벗어야"
▶ '인가' 지드래곤 컴백, YG 김제니 신고식 '신예 카리스마'
▶ 정은지, 인도 수도가 타지마할? 시청자들 폭소 ‘모를 수도’
▶ 공민지, 19살에 YG계약금으로 억대 집 선물 '효녀돌'
▶ [포토] 인피니트 '다같이 소리 질러!'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