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갤럭시 노트3를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추후 핑크 색상도 출시할 예정이다. 예약 가입 순서에 따라 정식 출시일보다 빠른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받아 볼 수 있으며, 구입 가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3(모델명 SM-N900K)는 5.5형 갤럭시 노트2보다 큰 5.7형(144.3mm) 풀HD 슈퍼아몰레드 대화면에 3200mAh 대용량 베터리를 적용했다. 두께는 8.3mm, 무게는 172g로 전작보다 더 얇고 가벼워졌다. 특히 3기가바이트(GB) 램을 탑재해 더욱 빠른 동작속도를 자랑한다.
갤럭시 노트3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기어’를 지원하는 최초의 단말기로 KT 주요 매장에서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KT는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3를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간편한 예약가입 프로세스를 운영하며, 고객들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 접속하거나 전국 올레 매장에 방문해 간단히 예약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커버를 열고 닫을 때 자동으로 화면이 ON, OFF되고 커버의 상단 투명창을 통해 단말기의 상태 확인과 음성전화 수신 등의 간단한 동작을 입력할 수 있는 기능성 플립커버인 삼성 갤럭시 노트3 전용 ‘S뷰 커버’를 제공한다. ‘S뷰 커버’는 예약가입 후 10월 6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li>비, 김태희 100억 빌라 소식 듣고 갑자기…</li>
<li>"안마사가 아내 엉덩이를…" 중년男 '깜짝'</li>
<li>'대세女' 클라라, 잘 나가다 갑자기 '날벼락'</li>
<li>정준영, 함께 놀던 파티女 누군가 봤더니…</li>
<li>이의정, 6년 전 파산 신청하더니…'발칵'</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