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일본 여배우 아오이 유우(28)가 5세 연하 인기배우 미우라 하루마(23)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9월12일 일본 주간지 ‘여성세븐’은 아오이 유우와 미우라 하루마가 아침마다 함께 산책 겸 데이트를 즐긴다는 소식을 중점적으로 보도했다.
이 주간지가 인터뷰한 측근에 따르면 미우라 하루마는 올봄 애견과의 산책이 원활하도록 공원과 더 가까운 아파트로 이사갔고, 3개월 뒤인 올해 7월 아오이 유우도 같은 아파트로 이사했다.
주민들 역시 두 사람의 산책 장면을 여러번 목격했다. 미우라 하루마가 애견을 데리고 산책을 먼저 나오면 아오이 유우가 여기에 합세하는 식이다. 특히 아오이 유우는 애견 알레르기가 있음에도 불구, 미우라 하루마와의 만남을 감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오이 유우 열애설이 퍼지자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최근 절친한 친구가 된 것은 맞다. 하지만 단둘이 만난 적은 없다”고 부인했다. 반면 미우라 하루마 소속사는 노코멘트로 일관중이다.
한편 영화 '연공', 드라마 '블러디 먼데이' '고쿠센3' 등에 출연하며 스타로 급부상한 미우라 하루마는 1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한일 축제한마당'에 참석한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DB/ 미우라 하루만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공식 사과 "글 그만 쓰고 마음·연기공부 전념"
▶ 지드래곤, 해외서 대서특필 ‘K팝 보다 더 큰 현상’
▶ 송중기 훈련소 사진, 분대장 완장 차고 꽃미소
▶ 정하윤, 부친상으로 혼전임신 숨겨 "지켜주고 싶었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하나경 '속옷 드러낸 파격적인 시스루 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