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연애를 기대해’ 미공개 컷이 공개됐다.
9월12일 방송될 KBS2 2부작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가 촬영현장이 담긴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최다니엘과 보아는 막간의 쉬는 시간을 이용해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는 것은 기본, 서로 마주 보며 웃음 짓고 있는가 하면 김지원 역시 촬영장 막내로서 극강의 애교를 발산하며 아빠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모바일 게임에 푹 빠져있는 보아와 임시완은 물론, 거울왕자에 빙의한 모습부터 쪽잠에 빠진 최다니엘의 모습은 이들이 얼마나 작품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대목. 이처럼 웃음꽃이 넘실대는 촬영장 분위기는 배우들이 막강호흡을 발휘하는 원동력이 됐다.
특히 ‘연애를 기대해’를 완성도 있는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뜨거운 열의를 보여준 배우들은 서로 눈빛만 봐도 딱딱 맞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마지막까지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이는 본방송에서 막강한 시너지를 발휘해 9월12일 방송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가 되고 있다.
한편 2부 방송을 앞두고 친근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는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는 9월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아이오케이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공식 사과 "글 그만 쓰고 마음·연기공부 전념"
▶ 지드래곤, 해외서 대서특필 ‘K팝 보다 더 큰 현상’
▶ 송중기 훈련소 사진, 분대장 완장 차고 꽃미소
▶ 정하윤, 부친상으로 혼전임신 숨겨 "지켜주고 싶었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하나경 '속옷 드러낸 파격적인 시스루 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