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대표 남성듀오 캔이 1년 3개월 만에 신곡 ‘반말 하지 말어’로 컴백한다.
9월13일 제이제이홀릭미디어에 따르면 캔은 이날 신곡 ‘반말 하지 말어’를 공개하고 강렬함으로 무장한 새로운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신곡 ‘반말 하지 말어’는 작곡가 김원이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기존의 캔 스타일을 완전히 뒤집는 신선한 색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부제인 ‘을이 갑에게’에서 나타나듯, 나이를 초월한 존중의식 부재, 가진 자나 ‘갑’의 지나친 횡포 등 우리 삶에 한번쯤 겪어봤을 만한 일들에 대해 ‘누구나 존중받아야 하는 존재이므로 함부로 반말하지 말라’는 일침을 가하는 직설적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화려한 오르간 연주와 코러스, 강렬한 기타 사운드, 캔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 김수로의 캐릭터 있는 내레이션이 더해져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캔이 직접 출연하여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렸다. 그중에서도 배기성은 예의없는 사람들을 혼내는 정의의 사도로 분해 색다른 연기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제이제이홀릭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공식 사과 "글 그만 쓰고 마음·연기공부 전념"
▶ 지드래곤, 해외서 대서특필 ‘K팝 보다 더 큰 현상’
▶ 송중기 훈련소 사진, 분대장 완장 차고 꽃미소
▶ 정하윤, 부친상으로 혼전임신 숨겨 "지켜주고 싶었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하나경 '속옷 드러낸 파격적인 시스루 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