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13일부터 3일간 온, 오프라인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도 기존 회원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알찬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사계절 내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을 50% 할인한다. TV광고 제품이자 태연 앰플로 불리는 아르간 20° 리얼 앰플을 기획세트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또한 환절기 들뜨는 피부로 메이크업이 고민인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과 슈퍼 오리진 쿠션 CC 2 종을 각각 50% 할인하고 1+1으로 판매한다.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와 포레스트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 등이 유명 패션지 뷰티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수상한 것을 기념해 3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에디터스 픽 (Editor’s pick)을 수상한 바이플라워 트리플 볼륨 틴트 06 로즈와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 팩을 구매하면 에코 플라워 펜과 정품 마스크 시트도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네이처리퍼블릭은 9월 한 달간 초록 멤버십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과 가입 축하 포인트 1,000점을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을 주며, 1만원 이상 구입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 여름철 막바지 ‘트러블 케어’ A TO Z
▶ ‘걸스데이 vs 걸스데이’ 외모 변천사 대공개
▶ ‘가을남자’라면, 리젠트 헤어에 주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