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왕게임 진왕, 시작 빠르고 플레이 쉬워 스트레스 해소 게임으로 인기
노트게임즈가 지난 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웹게임 ‘진왕’이 오픈과 동시에 순차적으로 공개한 4편의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면서 직장인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웹게임 진왕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공개된 섹시&펀 동영상은 SNL 코리아의 김민교와 서유리가 19금 웹게임 진왕의 콘셉트를 위트 있게 표현해 현재 14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
3040 직장인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경품을 내건 이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진왕 몸풀기 영상을 공유하는 ‘서유리에게 몸을 맡겨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W호텔 숙박권, VIP 영화관람권, 선상 뷔페 식사권을 모두 증정하는 ‘진왕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이어진다. 이 밖에도 서유리 미공개 화보를 비롯해 모바일 상품권, 서유리 펫, 김민교 펫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게임 관계자는 “19금 왕게임이라는 진왕의 특성상 주요 유저층이 3040 직장인인 만큼 이들을 타깃으로 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는데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긍정적”이라며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게임 역시 실시간 대규모 국가전, 서버 대항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웹게임 진왕은 전투에 특화된 자동사냥 등의 게임시스템과 다양한 아이템을 갖춘 MMORPG다. 인터넷 브라우저에 플래시 플레이어만 설치돼 있으면 언제든지 접속할 수 있고, 플레이가 간편해 쉽고 빠른 전개의 게임을 선호하는 직장인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