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홍구리’로 야간매점 51호 메뉴 등록에 성공했다.
9월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홍석천, 존박, 이정섭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석천은 라면을 이용해 만든 ‘홍구리’를 소개했다. ‘홍구리’는 잘게 부순 라면에 스프와 다시마, 물에 씻은 김치를 넣고 끓인 뒤 물과 우유를 각각 300ml씩 넣고 다시 끓인다. 이어 청양고추와 치즈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1분 간 돌리면 된다.
이에 MC들은 “느끼한 것보다 고소하고 매콤하다”며 “뒤집어진 속이 달래진다”등 극찬했다.
이정섭 역시 “괜찮다. 이태원에서 히트칠 만하다”고 칭찬했고, 박미선은 “평상시 달걀과 치즈를 넣어 먹는데 빠뜨렸던 부분이 청양고추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로써 홍석천의 ‘홍구리’는 만장일치로 51호 메뉴로 등록됐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석천 홍구리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대박. 홍석천 홍구리 대히트 예감?” “자꾸 보니 배고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버벌진트 발언논란 "내가 변했다? 지능 떨어져"
▶ '스플래시' 폐지 확정, MBC "후속 프로그램 논의 중"
▶ ‘신화방송’ 방송재개 연기, 윤 PD “예상보다 시간 더 걸려”
▶ [인터뷰] '잠정은퇴 끝'…조pd "복귀 이유? 할 말 많았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브아걸 가인, 극강의 섹시표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