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억 건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액션 러닝게임 ‘슈퍼배드-미니언 러쉬’의 카카오게임하기 버전이 출시됐다.
게임로프트는 ‘모바일 러닝게임 ‘슈퍼배드?미니언 러쉬 for Kakao’를 유니버셜 파트너십 앤 라이센싱(Universal Partnerships & Licensing)과 손잡고 9월 17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 출시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슈퍼배드?미니언 러쉬 for Kakao’는 귀여운 3D 그래픽과 액션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을 특징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는 귀여운 캐릭터 미니언이 돼 달리기, 점프, 비행, 피하기, 바나나 모으기 등 액션을 수행하며 순위 경쟁의 재미를 만끽 할 수 있고, 귀여운 미니언 음성과 음향효과는 게임의 박진감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재미 가득한 장소에서 흥미진진한 미션을 수행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위트 넘치는 다양한 미니언 의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영화 속 캐릭터외에도 게임에만 등장하는 새로운 악당들과의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로프트 수석 부사장인 건작 드 발루아(Senior Vice President)는 “게임로프트가 인기 소셜 플랫폼, 카카오게임하기에 게임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카카오게임 출시를 계기로 캐주얼게임 유저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향후 카카오케임하기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카오 측 홍보 담당자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슈퍼배드’를 카카오 게임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쉽을 통해 카카오 유저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액션 러닝게임 ‘슈퍼배드?미니언 러쉬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운로드를 하면 게임 아이템 바나나를 증정하고, 플레이 한 유저들에겐 추첨을 통해 ‘슈퍼배드2’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친구 초대 시 게임캐시 및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게임 업데이트 소식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귀여운 미니언이 소녀시대와 함께 9월 12일 국내 개봉한 영화 ‘슈퍼배드’는 개봉과 동시에 호평을 얻으며 예매 차트 상위 행진 행진 중이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