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서인국이 부른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가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9월17일 정오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part.7 타이틀곡 ‘겁도 없이’는 공개 2시간만에 벅스 싸이월드 소리바다 등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 1위, 멜론 다음뮤직 올레뮤직 등에서 3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주군의 태양 OST’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서인국 겁도 없이’ 등을 랭크시키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극중 부드러운 외모에 강직한 성품을 가진 보안팀장 강우 역을 맡아 여심을 사로잡은 서인국이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를 통해 에일리 드렁큰타이거 김종국 등 음원강자들을 제친 것.
신곡 ‘겁도 없이’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황세준과 작곡팀 멜로디자인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아무리 노력해 봐도 헤어 나올 수 없는 그녀에 대한 감정을 ‘사랑은 겁도 없이 점점 커져만 간다’는 가삿말로 표현한 점이 인상깊다.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표 감성발라드 최고!”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빨리 드라마에서 듣고 싶다” “18일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주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인국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진영 결혼 발표, 9살 연하의 일반인과 화촉 '운명의 그 분?'
▶ 이보영 지성 웨딩화보, 로맨틱한 분위기~ '비주얼 부부'
▶ 천정명 실제성격, 소심하면서 대범? "오해를 많이 받아"
▶ 한혜진 컴백 SBS ‘따듯한 말 한마디’로 3개월 만에…
▶ [포토] 여진구, 소년에서 남자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