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 (2) 일찍 일어나는 관람객이 '1004'개의 경품을 받는다

입력 2013-09-19 12:30  

서울베이비페어가 관람객 1004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개그우먼 정경미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서울베이비페어는 한경닷컴 주최, 키즈맘 주관으로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주최측은 "전시에 참가하기 위해 이른 시각부터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1004 선착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1004 선착순 이벤트'는 전시기간 4일 동안 방문하는 관람객 중 선착순으로 제비뽑기를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지난 5월 전시에서는 전시 시작 시간 전 부터 관람객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총 4016개의 경품은 CJ 제일제당 알래스카 연어, 테르메덴 이용권, 아코 턱받이, 슈가슈가 베이비 이유식 식기세트, 물따로 물티슈, 하이트제로 0.00, 퐁! 스티커 색칠놀이북, 강호동 치킨678 시식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 첫 날인 17일에는 공통 경품 외 부즈펌 유아도서, 홈즈 에어후레쉬 방향제,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너리싱 로션&헤드투토 워시, 다하누 한입육포, 나투라비타 튼살크림, 신송식품 밥 3종 세트를 증정한다.

18일에는 부즈펌 유아도서, 오제끄 오마이페이스, 코리아나 피츠베이비, 타파웨어 트윙클 탑 빨대컵, 순창 쌀 고추장을 19일에는 아로마네추럴 방향제, 부즈펌 유아도서, 꿈소담이 유아인성도서, 오제끄 쇼킹마스카라, 아비노 모이스처데일리로션, 얌얌 이유식 세트를 선물한다.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원더풀 피스타치오, 강강술래 곰탕, 아비노 모이스처데일리로션, 오제끄 하이앤터치, 부즈펌 유아도서, 꿈소담이 유아인성도서를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서울베이비페어'에 무료 입장 하려면 홈페이지(http://seoulbabyfair.hankyung.com/apps/online.online?popup=0#event)에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 후 사전 등록 하면 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기사



    <li>- [서울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 (3) 무료 사전등록 하면 경품이 '와르르...</li><li>- 정경미, '지금은 라디오 시대' 임시 DJ 발탁…"입담 뽐낸다" </li><li>- '런닝맨' 지드래곤 몸개그 펼친 워터파크 어디? </li><li>- 정경미가 '강추'하는 서울베이비페어, 갖고싶은 차 '레이'의 주인을 찾...</li><li>- '서울베이비페어 홍보대사' 정경미, 국민대 장학금 모금 바자회 참여 "...</li>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